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상디
Sanji , サンジ
최근수정 2023-01-15 17:29:15
대표작
유저평점
6.85
마스터평점
랭킹: 49위 · 인기도: 14,110,800 프리미엄: 0 감정가: 2,201,28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180cm

프로필

소속: 밀짚모자 일당 요리사.

연령: 19세 → 21세.

생일: 3월 2일.

신장: 177cm → 180cm.

혈액형: S형 Rh-

별자리: 물고기 자리.

출신지: 노스 블루 제르마 왕국.

현상금: 7700만 베리 → 1억 7700만 베리(오직 생포만 허용) → 3억 3000만 베리.

좋아하는 음식: 매콤 해물 파스타, 홍차랑 어울리는 거라면 뭐든.

싫어하는 음식: 곤약(영양이 없어서)

잘하는 요리: 뭐든지(특히 해물 요리).

이미지 동물: 오리.

이미지 넘버: 05, 32, 59.

이미지 컬러: 파란색.

이미지 꽃: 델피늄.

이미지 국가: 프랑스.

이미지 지역: 교토.

이미지 직업: 미용사.

가족으로 비유하자면: 차남(불량).

냄새: 담배와 바다 냄새.

취침, 기상시간: AM 0:00 ~ AM 5:00.

인기 투표: 4위(제1회, 제5회), 3위(제2회~제4회, 제6회).

 

CV

히라타 히로아키.

 

상세 정보

해적 밀짚모자 일당의 요리사. 이명은 "검은 발 상디".

루피의 4번째 동료. 검은 정장과 금발에 돌돌 말린 좌우 비대칭 눈썹이 특징이며 항상 담배를 물고 있다. 이 특징적인 눈썹은 집안 특유의 유전. 왼쪽 눈은 언제나 머리카락으로 숨기고 있지만, 2년 후부터는 가르마를 반대로 하면서 오른쪽 눈을 숨기고 다닌다. 그리고, 수염을 기르고 다닌다. 요리사의 생명인 손을 상처입히지 않기 위해서 발차기로 싸운다. 전설의 바다 "올 블루"를 찾아내는 게 꿈.

루피같은 대식가의 배를 채우기 위한 볼륨 만점의 요리에서 여성 선원의 혀를 만족시키는 섬세한 요리 등 사람에게 맞춘 요리를 만들어내는 뛰어난 조리술의 소유자. 바다 위에서의 생활에서 필요불가결한 식료 배분과 영양 관리를 할 수 있는 바다의 요리사이며 그 덕분에 오랜 배 여행에서도 동료가 영양부족에 시달리는 일은 없다. 소년 시절에는 식사의 중요성을 경시했었으며 다른 셰프가 절약을 위해서 손님이 먹다 남은 음식을 먹는 동안 자신만은 기분나빠하며 먹으려고도 하지 않았지만, 조난당하고나서 "공복의 무서움"을 경험하고 나서는 "배를 고파하고 있는 녀석이라면 설령 적이라도 공짜로 먹게 해주마"라는 인정미를 가지고 있으며 반면 먹을거리를 함부로 다루는 모습을 결코 용서하지 않는다.

자타공인 바람둥이 기질을 가지고 있는 호색한이며. 미녀를 보면 해롱해롱하며 작업을 걸지 않고는 못배긴다. 미녀의 미인계에는 100% 걸릴 정도. 어린 시절에는 제프로부터 "남자는 여자를 발로 차서는 안된다"라는 가르침을 받고 기사도 정신을 신념으로 삼으며 목숨이나 동료가 걸린 싸움에서라도 상대가 여자라면 연령, 외모에 관계없이 절대로 공격하지 않는다. 그때문에 여성 선원인 나미나 로빈에게도 상냥하며 일시적으로 승선했던 비비에게도 물론 그런 태도를 취한다.

비꼬는 말투가 많은 조로와는 사이가 나쁘며 평소에는 싸움만 해대지만 마음속으로는 동료로서 깊게 신뢰하며 조로의 판단과 의지를 존중하는 일면도 있다. 또한, 기회는 적지만 전투에서 조로와 절묘한 콤비네이션을 발휘하기도 하며 서로의 실력도 인정하는 사이. 루피를 지탱하는 소중한 양날개이자 주인공 일당의 주력 멤버.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