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완결작
Kimetsu no Yaiba Movie Mugen Resshahen
劇場版鬼滅の刃無限列車編
최근수정 2022-01-15 21:40:15
유저평점
9.05
마스터평점
랭킹: 859위 13 인기도: 5,206,959 프리미엄: 857 감정가: 3,471,306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영화
화수 : 1
러닝타임 : 
등급 : 15세
방영일 : 2020.10.16
종영일 : 
장르 : 액션,악마,역사,소년,초자연
프로듀서 :  Nonefound addsome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 타이쇼 시대의 일본

공간적 배경: 일본

홈페이지

공식:kimetsu.com/anime/

나무위키:

namu.wiki/w/%EA%B7%B9%EC%9E%A5%ED%8C%90%20%EA%B7%80%EB%A9%B8%EC%9D%98%20%EC%B9%BC%EB%82%A0:%20%EB%AC%B4%ED%95%9C%EC%97%B4%EC%B0%A8%20%ED%8E%B8

줄거리

혈귀로 변해버린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릴 단서를 찾아 비밀조직 귀살대에 들어간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와 새로운 임무 수행을 위해 무한열차에 탑승 후 귀살대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와 합류한다.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승객들이 하나 둘 흔적 없이 사라지자 숨어있는 식인 혈귀의 존재를 직감하는 렌고쿠. 귀살대 탄지로 일행과 최강 검사 염주 렌고쿠는 어둠 속을 달리는 무한열차에서 모두의 목숨을 구하기 위해 예측불가능한 능력을 가진 혈귀와 목숨을 건 혈전을 시작하는데

설정

카마도 탄지로

만화 겸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주인공.

이마 왼쪽에 반점과 화투패 모양의 귀걸이가 특징이다. 이 흉터는 동생을 감싸다가 화상으로 생긴 흉터이며 탄지로의 아버지 탄쥬로는 태어날 때부터 약간 반점이 있었다고 한다.

가족은 어머니(키에)와 남동생 셋(타케오, 시게루, 로쿠타)과 여동생 둘(네즈코, 하나코)이다. 이들은 네즈코를 제외하고는 모두 키부츠지 무잔의 습격으로 숨졌다.

카마도 네즈코

귀멸의 칼날의 등장인물로 이 작품의 여주인공이며, 기유와 함께 서브 주인공 포지션을 맡고 있다.

주인공 탄지로의 여동생이며 평범한 삶을 살다가 어느 날 도깨비

가 되어 탄지로가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함께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사실상 그녀가 이야기의 시작인 셈.

탄지로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하루 중 상당수를 집 밖에서 보내야 했으므로 어린 동생들을 보살피는 역할은 사실상 네즈코가 전담했다. 또한 바느질이나 나물을 캐러 가는 모습도 보였는데 어머니를 도와 어린 동생들을 돌봐주는 것만이 아닌 집안일도 많이 도와주는 효녀로 보인다.

아가츠마 젠이츠

최종선별에서 살아남은 5인 중 하나로 자신은 곧 죽을 거라며 부정적인 말을 되뇌이는 남자아이. 꺾쇠 까마귀 대신 참새를 받는 등 개그적인 면과 카마도 탄지로와 시나즈가와 겐야의 신경전에 겁을 먹는 등 소심한 면이 부각된다.

탄지로와 마찬가지로 주 출신 교육자 밑에서 교육받았다. 사용하는 호흡은 번개의 호흡이다. 같은 최종선발 동기인 카나오, 겐야와는 동갑이지만 주연 4인방끼리만 있을 때는 동갑처럼 지낸 탄지로와 이노스케보다 1살 연상, 네즈코보다 2살 연상이므로 그나마 최연장자가 된다.

하시비라 이노스케

멧돼지 머리 가면을 쓰고 상의탈의를 한 채로 활보하고 다니는 근육질 사나이로 상당히 저돌적인 성미와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목소리도 굵은 편이다. 그러나 가면을 벗었을 때의 맨 얼굴은 미소녀에 가까워 언밸런스해 보인다.

렌고쿠 쿄쥬로

귀살대의 주 중 하나이며 이명은 염주(炎柱)이다. 이명대로 화염의 호흡을 쓰고 누구보다 불같이 뜨거운 마음을 가진 주. 말투 또한 경쾌하고 우렁차며 활기가 넘친다.

엔무

눈썹과 눈이 처진 십이귀월로 하현의 1(下壱)이다. 다른 하현들에 비해서 서양적인 분위기를 풍겨 모티브는 흡혈귀나 인큐버스쪽으로 예상된다. 별명은 '잠 도깨비(眠り鬼)'. 기술이나 사람을 죽이는 방법이 사람들을 잠재우는 것이다.

애니판에서 남자 목소리가 나온걸로 봐서 성별은 남자로 보인다. 성우가 공개되기 전까지는 중성적인 외모로 인해 여자라고 여기는 사람도 많았다. 당장 위에 애니메이션 이미지만 봐도 허리가 잘록하고 그림자가 딱 흉부 중간까지와서 몸매만 보면 여성이라 착각할법한 수준이다. 성우의 연기 톤도 엔무의 변태적인 성벽을 살린건지 상당히 중성적이고 느끼한 편.

아카자

전신이 도깨비의 무늬로 뒤덮인 도깨비로 십이귀월 상현 3의 도깨비다. 분홍색 머리카락에 진한 속눈썹이 특징으로, 자신의 힘에 자신감이 높고, 강자와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전투광이다. 무잔이 유일하게 총애하는 도깨비임과 동시에 무잔에 의한 최대 피해자 중 한 명이다.

그외 다양한 인물이 등장한다.

자세한 설정은 나무위키 및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