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카시와자키 세나
Sena Kashiwazaki , 柏崎星奈
최근수정 2022-01-24 18:55:24
유저평점
8.88
마스터평점
랭킹: 21위 · 인기도: 27,352,134 프리미엄: -8 감정가: 3,938,70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소속: 크로니카 학원 고등부 2학년 3반.

생일: 5월 19일.

혈액형: B형.

신장: 162~163cm.

 

CV

이토 카나에.

 

상세 정보

학원 이사장의 외동딸. 금발벽안, 스타일 발군, 용모단정, 성적우수, 운동만능, 양가의 아가씨라는 완벽초인이지만, 성격은 극도의 나르시스트이자 오만한 여왕님 기질을 가지고 있다. 언동이나 외모로 봐서는 기가 센 것처럼 보이지만, 내면은 마음이 약하다. 반 남학생들에게는 숭배라고 말해도 좋을 정도의 인기를 얻고 있지만, 성격이 나쁘기 때문에 동성 친구는 없다.

요조라와는 상성이 나빠 언제나 싸움이 끊이질 않으며 그녀로부터는 "고기" 혹은 "네놈"이라고 불리고 있다. 오만한 성격이지만, 정신적인 맷집은 약하며 잔머리를 굴리는 요조라에게 당해 부실에서 울면서 뛰쳐나가는 등의 광경이 일상화되어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솔직하며 누군가를 신뢰하기 쉬운 성격이기 때문에 요조라에게 자주 속는다.

활동중에 "동성 친구와의 이야기 시뮬레이션"이 된다고 생각해 미소녀 게임을 너무 한 결과 "인생"이라고 칭할 정도로 중도로 빠져들게 되고 그 이후로 여러 장르(에로 게임 포함)를 플레이하고 있다. 이웃사촌부의 활동내용이 정해지지 않을 때(즉, 한가할 때)는 거의 반드시 미소녀 게임에 열중할 정도.

주위에서 여왕님처럼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하인"이라고 칭하는 동급생 남학생이나 자신을 박해하는 여학생에 대해서 사람으로도 생각하지 않는 태도를 취하고 있지만, 바보취급을 하고 있는 요조라나 코다카에 대해서도 장점은 확실히 보고 있으며 다른 이웃사촌부 멤버에게도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는 일면도 있다. 또한, 코바토를 처음 만났을때부터 좋아했었으며 "진짜 여동생이었다면 좋았을텐데"라고 말할 정도. 그러나, 코바토를 볼 때의 태도는 아무리봐도 변태 그 자체라 코바토 쪽에서 피할 때도 있다.

코다카와는 사귀고 있다는 소문이 돌아다녀도 별 생각 없는 모양. 해프닝에서 코다카에게 알몸이 보여져도 본인은 "코다카에게라면"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