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토라도라!완결작
Toradora!
とらドラ!
최근수정 2020-06-09 13:49:09
유저평점
9.09
마스터평점
랭킹: 554위 1 인기도: 34,302,805 프리미엄: 1760 감정가: 22,868,53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25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2세
방영일 : 2008.10.02
종영일 : 2009.03.26
장르 : 일상,코미디,로맨스,학교
프로듀서 :  Genco StarchildRecords MagicCapsule YomiuriAdvertising TVTokyoMusic
홈페이지 : 

 

배경:

현대 일본의 평범한 고등학교.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www.tv-tokyo.co.jp/anime/toradora/

엔하위키: http://mirror.enha.kr/wiki/%ED%86%A0%EB%9D%BC%EB%8F%84%EB%9D%BC!

Wikia: http://animanga.wikia.com/wiki/Toradora!

 

 

줄거리: 

서로가 서로의 제일 친한 친구를 짝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서로를 도와 각자의 사랑을 이루려는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물.

 

토라도라!의 이야기는 남자 주인공 타카스 류지가 그의 고등학교 2학년을 시작하며 최대한 잘보이려고 노력하며 좌절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그의 온화한 성격에도 불구하고 그의 눈은 성깔 더러운 비행청소년처럼 보이게 만들고 이에 그는 여자친구는 커녕 많은 친구들 만들기를 아예 포기.

아침에 숙취로 찌든 어머니와 인사한 후 그는 학교에서 가장 친한 친구 키타무라 유사쿠와 자기가 짝사랑하는 쿠시에다 미노리가 같은 반이라는 사실에 기뻐한다.

그러나 좋아하는 것도 잠시, 그는 뜻밖의 실수로 [학교에서 가장 위험한 생물]인 아이사카 타이가와 부딛히게 된다.

타이가 역시 류지의 반학생이고 우연스럽게도 미노리와 굉장히 친한 친구이기도 하다.

 

타이가는 다른 이들을 부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대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고, 부유한 집안의 딸이지만 가족 문제로 인해 혼자 살고 있다.

또한 우연의 일치로 그녀는 류지가 살고 있는 아파트 바로 옆의 아파트에서 살고 있다는 사실!

불행히도 그녀는 류지와 만나자 마자 그를 즉각 싫어하지만 류지는 타이가가 자신의 친구 유사쿠를 짝사랑한다는것을 알게된 후 그녀에게 서로의 애정을 위해 협력하자고 설득한다.

이에 타이가는 류지의 제안을 선뜻 받아드리고 미노리를 위한 류지의 마음을 이용하여 그를 자기 하인처럼 부려먹기 시작한다.

또한 그녀는 그의 가족의 일원이라 해도 무난할 정도로 류지의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때문에 주변 사람들은 그들의 관계에 대해 소문들을 퍼뜨리기 시작하고 류지와 타이가 역시 서로에 대한 사랑이 싹트는걸 느끼는데...

 

 

설정:

없음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