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키리사키 치토게
Chitoge Kirisaki , 桐崎 千棘
최근수정 2021-08-15 00:04:15
대표작
유저평점
7.66
마스터평점
랭킹: 159위 · 인기도: 1,907,111 프리미엄: 15 감정가: 343,28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0607
키/몸무게 : 160cm/46kg

프로필

신장: 160cm→162cm.

체중: 46kg.

생일: 6월 7일.

좋아하는 과목: 체육, 영어.

싫어하는 과목: 일본어.

좋아하는 음식: 라멘, 고기.

싫어하는 음식: 낫토.

장점: 운동신경이 좋다.

단점: 성질부리는 것.

 

CV

토야마 나오.

 

상세 정보

니세코이의 히로인 중 한 명. 미국에서 온 전학생이며 "본야리 7영웅" 중 한 명. 갱 "비하이브"의 보스의 딸이며 미국인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를 가진 혼혈. 비하이브와 슈에이구미와의 항쟁을 막기 위하여 라쿠와 연인 사이를 연기하고 있다.
긴 금발 머리와 벽안, 붉은 리본을 착용하고 있다. 또한, 교복을 입고 있을 때는 니삭스를 신고 있다. 미인이며 스타일이 좋고, 하루에 말에 따르면 "모델 같다". 

다소 우악스러우며, 인내심이 없으며 폭력을 휘두르는 버릇이 있다. 라쿠나 마리카에게 금방 화내기도 하지만, 사실은 다른 사람을 잘 돌봐주며 누구와도 사이좋게 될 수 있는 상냥한 성격. 작중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를 좋아하며 따르기도 한다. 

어린 시절에 쓴 일기장에 끼어있던 열쇠를 가지고 있으며, "사랑을 영원히"의 단어와 과거에 소년과 약속을 나눴던 것을 기억해냈지만, 약속의 내용과 소년의 이름, 얼굴은 잊어먹고 있었다. 원래는 미국에서 살고 있었지만, 평범한 친구는 거의 없었다(주된 원인은 클로드의 과잉 행동때문에). 어머니와는 일 때문에 같이 지낸 시간은 적다. 미국의 명문 중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후에 일본으로 이민온다.

운동 신경 발군이며 시력은 10.0. 성적이 좋고, 특히 수학을 잘하지만, 미국에서 살았었기 때문인지 현대 국어는 비교적 잘 하지 못한다. 요리는 잘하지 못하며, 언제나 음식을 태우고 만다. 반면에 화장을 잘하며 재봉도 잘 한다. 정리하는 건 잘 못하는지 방 안은 언제나 어지럽혀져 있다. 폐소공포증, 암소공포증이 있으며 번개도 무서워한다. 미국에 있었을 때 및 본야리 고등학교로 전학 왔을 당시에는 친구를 만들지 못하고 방황했었지만, 라쿠의 협력도 있어서 극복하였다.

처음에는 라쿠를 "비실이"라고 불렀지만, 나중에 라쿠의 도움을 받고나서는 라쿠라고 이름으로 부르게 되었다. 이후에는 라쿠를 이성으로서 의식하기 시작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