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시이나 마시로
Mashiro Shiina , 椎名 ましろ
최근수정 2021-08-29 02:40:29
유저평점
8.49
마스터평점
랭킹: 57위 · 인기도: 11,468,270 프리미엄: -8 감정가: 1,651,431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17세.

가족구성: 독녀.

혈액형: AB형.

직업: 고교생, 만화가, 화가.

소속: 스이메이 예술대학 부속 고등학교(2학년).

주거지: 사쿠라장 202호실.

신장: 162cm.

체중: 45kg.

쓰리 사이즈: B79/W55/H78.

좋아하는 음식: 바움쿠헨.

 

CV

카야노 아이.

 

상세 정보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의 히로인.

세계적인 천재 화가로서 이름을 날리고 있었지만, 감정 표현에 서툴며 혼자서는 제대로 생활하지조차도 못하는 상식과 생활력의 결여때문에 소라타에게 "뒤치닥거리"를 받고있다. 공부를 못하며 시험에서는 전과목 0점을 맞지만, 경이적인 암기력을 발휘해서 정답을 통째로 외우고 똑같은 문제를 사용한 재시험에선 전과목 만점을 맞았다. 부모님은 미술 관계 직업이며 지금은 외국에 살고 있다.

처음에는 감정을 그다지 드러내지 않고 무표정했지만, 소라타 등과 함께 지내가면서 표정이나 감정을 드러내게 되었다. 담담하게 말하며 사정을 모르는 인간이 들으면 오해할듯한 발언만 한다. 완고한 일면이 있으며, 한 번 정한 일은 그 누가 뭐라해도 꺾지않는다. 현재는 만화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바움쿠헨이나 전병을 좋아하지만, 가게의 진열물을 계산 전에 먹어버리는 비상식인. 

2학년 봄에 고등학교로 편입하고 사쿠라장에 입거한다. 어째서인지 소라타를 따르며 이윽고 의식하지만, 본인에게 있어선 처음 느껴보는 그 감정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하는 모양. 나나미나 리타가 소라타와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걸 보면 기분이 나빠진다. 

화가로서의 재능은 엄청나며 소라타의 애완고양이를 스케치할 때 "진짜보다 진짜같다"라는 평가를 받을 정도의 그림실력을 가지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