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유키노시타 유키노
Yukino Yukinoshita , 雪ノ下 雪乃
최근수정 2022-11-06 17:48:06
유저평점
8.93
마스터평점
랭킹: 22위 · 인기도: 26,692,408 프리미엄: 15 감정가: 4,804,633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00000103
키/몸무게 : 

프로필

혈액형: B형.

취미: 독서, 승마, 영화 감상.

특기: 취사, 세탁, 청소 등의 가사 전반, 합기도.

잘하는 과목: 체육을 제외한 전 과목.

좋아하는 음식: 단 음식.

이미지 동물: 고양이.

좌우명: 눈에는 눈, 이에는 이.

 

CV

하야미 사오리.

 

상세 정보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의 메인 히로인. 소부 고등학교 2학년 J반에 소속된 여학생이자 봉사부의 부장.

흐르는듯한 긴 흑발과 어른스러운 외모의 미소녀이며 하얀 라인이 들어간 검은 니삭스를 신고 있다. 보통과보다도 편차치가 2, 3정도 높은 국제 교양과인 J반에 소속되어있으며 학력 테스트에선 항상 학년 1위를 기록하고 또한 하치만이 "유키페디아"라고 야유할 정도로 풍부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등. 두뇌명석함에다가 운동이랑 악기 연주 등 대부분의 일은 3일정도에 습득할 수 있는 "완벽초인"스러움은 하치만도 솔직하게 높은 평가를 하고 있다. 반면, 그 높은 능력이 원인이 되어서 계속해서 무언가에 집중하는 경험을 한 적이 거의 없으며 그 때문인지 높은 신체능력에 비해서 지구력은 매우 낮다. 극도의 방향치기도 하다. 또한, 유이나 하루노에 비해서 가슴이 작아서 그것을 신경쓰고 있다.

다른 사람에게 타협하지 않고 자기 길을 나아가는 행동방침을 어린 시절부터 관철해왔기 때문에 안그래도 주위 사람들로부터 별로 호감을 받지 못했던데다가 그 미모와 완벽함으로부터 초등학교 고학년 이후부터 많은 남학생들에게 호감을 받았기 때문에 여학생들로부터는 항상 질투의 대상이 되어왔다. 그 결과 실내화가 어딘가로 없어지는 등의 왕따를 당하고 친구라고 부를 수 있는 존재가 아무도 없었다는 비참한 과거를 가지고 있다.

승부가 되면 극도로 지기 싫어하기도 하며 자신의 본심을 드러내지 않는 태도를 싫어하고 그 명석한 두뇌를 삼아 합리적이면서도 객관적인 관점으로 만사를 생각하고 상대의 궤변이나 변명을 논파할 때도 때때로 있어 그것에 동경한 유이와 친구가 된다.

하치만에 대해서는 처음엔 신랄한 말을 하며 반발하는 것이 일상이었지만, 봉사부의 활동을 통해 교류해가면서 하치만을 봉사부에서 공투하는 동료라고 인정하게 되고 곧 이성으로서 의식하게 된다. 하치만과는 행동 이념이 다른 때가 많아 충돌할 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유키노는 그를 강하게 의식하고 있는 중.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