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에미야 시로
Shirou Emiya , 衛宮士郎
최근수정 2022-11-19 00:14:19
유저평점
7.91
마스터평점
랭킹: 151위 -1 인기도: 2,010,200 프리미엄: 54 감정가: 482,448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167cm/58kg

프로필

이미지 컬러: 적동색.

특기: 잡동사니 만지기, 가정요리.

좋아하는 것: 가정요리.

싫어하는 것: 우메코부차.

천적: 코토미네 키레이.

 

CV

스기야마 노리아키.

 

상세 정보

본작의 주인공. 호무라바라 학원 2학년 C반에 재적중.

10년 전에 후유키시에서 일어난 대화재의 얼마없는 생존자. 그때 구해준 것이 마술사인 에미야 키리츠구였으며, 이후 그의 양자가 된다. 키리츠구가 목숨을 구해줬기 때문에 자신이 있다고 생각하며 매우 강렬한 심상으로서 키리츠구는 그의 마음속에 남는다. 이후, 키리츠구를 향한 동경으로부터 정의의 사도가 되어 모두를 구하여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이상을 진심으로 좇고 있다. 양아버지로부터 "빌린 이상"을 좇아 정의의 사도를 목표로 하고 사람을 구하기 위해서라면 자신을 절대 신경쓰지 않는 그 삶의 방식은 마치 "필사적으로 인간인척하는 로봇"과도 같다. 코토미네 키레이가 선천적인 이상자라면 그는 후유키 대화재로 미쳐버린 후천적 이상자라고 할 수 있다.

前 궁도부원이며 그 솜씨는 문자 그대로 백발백중이었다고 한다. 사람을 구하는 것이 그의 삶의 보람이며 다른 사람에게 부탁받은 일은 기본적으로 싫다고는 말하지 않기 때문에(싫다고 말을 못하는게 아니다) 형편좋게 (특히 신지에게) 이용당할 때가 많다. 학원에서는 "호무라바라의 브라우니"라는 이명을 가지고 있다. 키가 작은 것, 동안이라는 것에 은근한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는듯하다.

운명의 그 날 밤, 서번트끼리의 싸움을 목격하여 살해당할 뻔한 그는 우연히 소환한 세이버의 도움을 받고 이후 그녀의 마스터로서 성배전쟁에 참가하게 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