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사이렌지 하루나
Haruna Sairenji , 西連寺 春菜
최근수정 2022-11-20 20:08:20
유저평점
7.86
마스터평점
랭킹: 153위 1 인기도: 1,961,258 프리미엄: 38 감정가: 423,632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160cm/50kg

프로필

생일: 4월 15일→3월 6일 (2011년 3월 9일 발매된 데이터북에서는 4월 15일생 이었으나, 2014년 10월 8일 발매된 가이드북에서 3월 6일로 설정변경되었다.)

쓰리 사이즈: B79-W56-H82(B컵).

혈액형: O형.

특기: 테니스.

좋아하는 것: 유우키 리토, 사과, 홍차.

싫거나 못하는 것: 유령, 어두운 곳.

선물 받으면 기쁜 것: 돌고래 엑세서리.

좋아하는 플레이스팟: 수족관.

좋아하는 영화 장르: 러브 로맨스.

 

CV

야하기 사유리.

 

상세 정보

투 러브 트러블의 메인 히로인 중 한 명. 사이난 고등학교에 다니는 여학생. 부활동은 테니스부에 소속되어있다.

숏헤어에 머리 색은 파란색으로 채색되어있지만, 설정상 흑발이다. 앞머리를 두 개의 헤어핀으로 고정시켰다. 리토에게서는 '상냥한 눈빛'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슬렌더한 미소녀지만, 친구와 비교하면 다소 가슴이 작아서 본인도 은근히 신경쓰고 있다. 우유를 마시고 팔굽혀펴기를 하는 등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지만, 본인 왈 "그다지 변하지 않는다'.

누구에게도 차별없이 대하는 상냥한 성격. 기르고 있는 애완견인 마론에게서는 "부드럽고 마음이 편해지는 향기"를 가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학업 성적은 우수. 어디까지나 지구인이기 때문에 신체능력은 라라에 비하면 약하지만, 공포가 극한으로 달하면 라라나 금빛 어둠으로부터도 주목을 받을 정도로 괴력을 발휘한다. 단, 운동은 계속 잘 하지 못하는듯. 같은 테니스부원인 리사, 미오와는 친구지만, 두 명은 자주 하루나의 가슴을 주무르는게 취미인듯. 라라가 사이난 고등학교로 전학오고 나서부터는 라라를 섞어서 4명이서 다니게 된다.

중학교 시절부터 리토를 좋아하고 있었으며, 본인들은 눈치채지 못하고 있지만, 사실 리토와는 서로 좋아하는 관계이다. 본인 왈 중학교 2학년때 운동회에서 리토가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그를 신경쓰게 되었다고 한다.

리토와는 자주 좋은 분위기가 되긴 하지만, 서로의 마음에 눈치를 채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사이가 잘 진전되지 않는다. 게다가 리토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달할 용기를 가질 수 없게 되고 그를 향한 애정표현이 격렬한 라라에게 부러운 마음과 가벼운 질투심을 품고 있다. 그 이후로 라라와의 우정이 깊어짐에 따라 라라의 마음을 너무 깊게 생각해주는 바람에 더더욱 리토에게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줄 수 없다는 딜레마로 고민하게 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