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토비이치 오리가미
Origami Tobiichi , 鳶一 折紙
최근수정 2021-01-07 20:47:07
유저평점
8.49
마스터평점
랭킹: 55위 · 인기도: 12,058,467 프리미엄: 15 감정가: 2,170,524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16세.

신장: 152cm.

혈액형: A형.

쓰리사이즈: B75 W55 H79.

좋아하는 것: 칼로리메이트

싫어하는 것: 정령.

상징동물: 개.

 

CV

토가시 미스즈.

 

상세 정보

데이트 어 라이브의 또 하나의 메인 히로인이다. 시도의 클래스메이트. 하얀 숏컷의 머리카락을 가진 무표정하며 시도에 관한 것 외에는 무감동한 인형같은 소녀.

두뇌명석하며 스포츠까지 만능인 천재소녀. 그러나, 한편으로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드러내는 일은 거의 없으며 누가 말을 걸어도 무시하거나 쉬는 시간에도 혼자서 책을 읽고 있다. 다른 사람의 이름을 부를 때는 기본적으로 풀네임으로 부르지만, 시도만 자기 집으로 초대하고나서부터는 이름으로 부르고 있다. 명랑쾌활하며 붙임성있는 토우카랑은 정반대로 무뚝뚝한 성격이기 때문에 그녀와는 사이가 매우 나빠서 시도를 둘러싸고 언제나 말다툼을 벌이고 있다.

그 정체는 육상 자위대 대정령 부대인 AST의 대원. 계급은 상사이며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높은 전투능력을 가지고 웨스트코트로부터는 "1만 명 중 한 명 꼴의 천재"라고 불린다.

시도에게만은 알기 힘든 호의를 가지고 있으며 그와 관련된 일이라면 발군의 행동력을 발휘한다. 시도의 정보는 신장, 체중부터 자세한 건강상태까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으며, 게다가 그의 친누나인 마나에게 "(시도의) 연인"이라고 자칭하고 자신을 "올케"라고 불러도 된다고 한다. 연애에 관한 지식은 극단적으로 치우쳐있으며 시도가 처음으로 방을 방문했을 때는 메이드복으로 나가거나(교실에서 그냥 스쳐지나간 대화를 진지하게 받아들여서), 대량의 정력제를 차라고 속이며 마시게 한다거나 갑자기 샤워를 하러 가서 수건 한 장 걸치고 시도 앞에서 나타나는 여러 가지 의미로 어려운 성격.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