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키리시마 토우카
Touka Kirishima , 霧嶋 董香
최근수정 2021-01-10 20:14:10
대표작
유저평점
8.82
마스터평점
랭킹: 144위 1 인기도: 2,066,523 프리미엄: -15 감정가: 272,781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18세→22세.

생일: 7월 1일.

신장: 156cm.

체중: 45kg.

혈액형: O형.

좋아하는 것: 학교 생활, 토끼.

싫어하는 것: 구울 수사관, 둔감한 녀석, 고전문학.

카구네: 우카쿠.

 

CV

아마미야 소라.

 

상세 정보

도쿄 구울의 히로인. 1부 시점에서 키요미 고등학교 보통과 2학년. 오른쪽 눈을 앞머리로 숨기는 머리스타일이 특징.

"안테이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카네키의 선배 점원에 해당되는 소녀 구울. 토끼 모양 마스코트를 좋아하며 마스크도 그것에 맞췄기 때문에 CCG로부터 "래빗"이라는 호칭이 붙는다. 절친한 친구인 요리코의 수제 요리를 매번 먹기 때문에 전투능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게다가 카쿠호의 발달도도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카구네는 1부 시점에서 왼쪽 어깨에서밖에 나오지 못했다. 또한, 본래의 실력이 발휘되는 상태의 경우엔 혁안 주위에 꽃모양 반점이 드러난다.

웬만한 남자도 제압하는 기가 센 성격에 다른 사람에게 퉁명스러운 태도와 언동을 하지만, 연약한 자들에게는 배려를 해주는 상냥함도 가지고 있다. 반면, 한번 감정이 고양되면 적대한 인간을 주저없이 살해하는 등의 흉폭한 일면도 지니고 있으며 카네키는 그 극단적인 생명관을 구울로서의 삶의 방식이라고 생각했다. 평온한 생활을 누리고 있는 인간을 부러워하고 있으며 반구울인 카네키에 대해선 복잡한 감정을 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엔 카네키에게 가혹한 태도로 대하지만, 점차 그의 상냥함에 반해 동료로서 인정하게 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