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
Eriri Spencer Sawamura , 澤村・スペンサー・英梨々
최근수정 2022-11-20 19:57:20
유저평점
8.59
마스터평점
랭킹: 3위 · 인기도: 70,356,546 프리미엄: 138 감정가: 26,172,63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0320
키/몸무게 : 158cm

프로필

학원: 토요가사키 학원 2학년 G반.

쓰리사이즈: B 79.9-W 56-H 86.

취미: 그림 감상, 모에 미소녀 일러스트 그리기.

상징 꽃: 백합.

캐릭터 색: 연녹색.

 

CV

오오니시 사오리.

 

상세 정보

영국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를 가지고 있는 작은 체구의 혼혈 미소녀. 흔히 말하는 츤데레 여자아이.

미술부 소속이자 에이스. 입학 직후에는 시의 전람회에서 입선하기도 하였다. 금발 트윈테일이며 눈동자가 푸르고 피부가 하얗다. 집은 부자지만, 학교에서는 그것으로 뻗대지 않고 아가씨처럼 가련한 언동을 하며 동급생을 "씨"를 붙여서 부르는 등 누구에게도 상냥하게 대한다. 그때문에 인기가 높으며 높은 곳에 있는 꽃처럼 취급당하며(고백받기도 하지만, 무난히 거절해왔다), 학교에서 그녀와 접촉하는 건 같은 미술부원정도이고 학교 밖에서 따로 지내는 친구는 없었다.

한편으로 학교 관계자에게는 거의 알려지지 않은 오타쿠이며 남성용 능욕물 18금을 포함한 동인지나 일러스트도 그리는 동인 일러스트레이터로서 활동하며 그 사정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방약무인한 본성을 보여준다. "Blessing Software" 가입 후에는 토모야가 에리리 개인의 18금 동인지 원고 작성을 도와준적도 있다. 자택이나 토모야의 집에서 원고 작업을 할 때는 트윈테일을 풀고 머리카락이 푸석푸석해져도 냅두고 중학교 시절에 입었던 녹색 츄리닝을 입고 다닌다. 시력이 나쁘며 학교에서는 컨택트 렌즈를 끼고 있지만, 작업 시에는 안경을 끼기도 한다. 18금 동인지를 그리는 건 "그게 팔리니까"라고 공언하지만, 퀄리티는 결코 대충대충하지 않는다.

토모야의 방에 있는 서쪽 창문에서 보이는 큰 저택에 오타쿠인 부모님과 살고 있다. 토모야의 소꿉친구이며 가족이 함께 토모야를 오타쿠의 세계로 끌어들였다. 초등학교와 중학교도 토모야와 똑같다. 예전에는 자주 토모야의 집에 놀러와서 토모야의 집의 예비 열쇠가 숨겨져 있는 곳도 알 정도. 언제나 자신에게 독설을 내뱉는 우타하를 싫어한다. 하지만, 가끔 같은 크리에이터로서 의기투합할 때도 있고 공통의 적(연적)이 나타날 때는 순식간에 손을 잡아 상대를 물리친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