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사카타 긴토키
Gintoki Sakata , 坂田銀時
최근수정 2022-07-26 14:08:26
대표작
유저평점
9.2
마스터평점
랭킹: 45위 · 인기도: 15,725,898 프리미엄: 23 감정가: 3,019,372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177/65

프로필

신장: 177cm.

체중: 65kg.

생일: 10월 10일(천칭자리).

연령: 20대.

좋아하는 음식: 무지하게 단 음식.

좋아하는 잡지: 소년 점프.

좋아하는 게임: 드래곤 퀘스트.

 

CV

스기타 토모카즈.

 

상세 정보

해결사 긴쨩이라는 돈만 주면 무엇이든 해결해주는 일을 하고 있는 사무라이. 평소에는 죽은 생건같은 동태눈을 하고 있으며 마이페이스에다가 향상심 제로인 게으름뱅이지만, 할 때는 확실히 한다. 그 정체는 일찍이 스승인 요시다 쇼요를 구하기 위해서 양이전쟁에 참가하여 "백야차"라는 별명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전설의 양이지사였다.

붉은 눈, 곱슬머리 은발이 특징이다. 언제나 멍한 표정을 하고 있으며 조심하지 않으면 멋대로 눈과 눈썹 사이가 벌어지는 얼간이스러운 얼굴이 된다고 한다. 복장은 검은 웃옷 위에 하얀 겉옷을 한쪽만 늘어뜨린 독특한 패션을 하고 있으며 벨트로 아랫도리를 조이고 신발은 부츠라는 얼핏 보면 특이한 패션 센스의 소유자다.

기본적으로 무기력하며 게으르다. 평소에는 쓸데없이 야시시한 말이나 아재 개그를 하는데다가 돈을 밝히고 극단적으로 뻔뻔한 모습도 보인다. 무엇이든 하는 일을 하면서도 대개는 적당히 하면서도 의뢰비를 받는 것만 생각한다. 단, 기억은 없어도 자기가 저지른 일에는 책임을 확실히 지며, 이때문인지 사루토비 아야메 같은 인물과 끝없이 엮인다. 엄청난 새디스트이며 오키타와 함께 히지카타를 갖고 놀기도 한다.

약속을 지키는 걸 그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며 설령 그것이 아무 말도 하지 않는 죽은 자와의 약속이라 할지라도, 혹은 반쯤 강제적으로 맺은 약속이라 할지라도 목숨을 걸어가면서 지킨다. 그외에도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걸 지키려고 할 때는 평소의 게으른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진다. 표면적으로는 남의 미움을 자기가 대신 받기 위해서 위악적인 말도 내뱉기도 하지만, 내심은 정에 두텁고 동료를 소중히 여기며 동료를 지키기 위해서 망설임없이 달려나간다. 이러한 큰 사건 때는 확실히 사태 해결을 위해서 목숨을 깎아먹기 때문에 주위에서 많은 신뢰를 얻고 있으며, 그에게 무슨 일이 있을때는 동료들이 달려와준다. 과거 "백야차"로서 활약하고 있었기 때문인지 남을 이끄는 카리스마성도 가지고 있다. 또한, 전투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이다. 평소의 무기는 단순한 목도이지만, 이 목도로 쇠로 된 무기도 부숴버리는 등 경악스러울 정도의 파워와 순발력을 가지고 있다.

단 음식을 정기적으로 섭취하지 않으면 열이 뻗칠 정도로 단 음식을 좋아하며 혈당치가 당뇨병 직전까지 와있다. 술도 좋아하지만, 그렇게 잘 마시는 편은 아닌지 자동판매기 안이나 도로에서 자주 구토한다. 애독서는 "주간 소년 점프"이며 매주 발매일에는 거의 빠지지 않고 구입한다. 점프 경력은 자칭 20년. 가장 좋아하는 만화는 "근육맨"이라고 한다. 산 점프는 어느 정도 쌓이면 신파치가 한 번에 버린다고 한다. 그림은 상당히 서툴지만, 본인은 전혀 자각이 없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