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지옥의 후부키
HELLISH BLIZZARD , 地獄のフブキ
최근수정 2023-02-26 21:08:26
대표작
유저평점
8.26
마스터평점
랭킹: 2위 · 인기도: 84,914,810 프리미엄: 277 감정가: 49,929,908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키/몸무게 : 167cm/?kg

프로필

이름 : 후부키 

연령 : 23세

소속 : 히어로 협회, 후부키 그룹

히어로 네임 : 지옥의 후부키

히어로 등급 : B급 1위

좋아하는 것 : 정점, 후부키 그룹, 자신에게 어울리는 브랜드

싫어하는 것 : 자신에게 인사하러 오지 않는 B급, 교통 체증, 저가품

취미 : 쇼핑, 외모 관리, 하이힐 수집

히어로 네임의 유래 : 강풍이 일으키는 참상은 지옥도! 이에 본명인 후부키에 '지옥의'라는 수식어를 추가했다.

 

CV

하야미 사오리

 

상세 정보

B급 1위의 히어로. 타츠마키의 여동생이자 언니와는 정반대로 장신에다가 글래머러스한 여성. 복장은 언니와 똑같은 검은 드레스 코트. 학생 시절에는 "이능 연구회"라고 불리는 초능력 학생 집단의 회장을 맡았었다.

뛰어난 초능력의 소유자이며 염동력을 이용하여 주위의 물체를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다. 그러나, 최강의 초능력자인 언니, 타츠마키에게는 미치지 못하고 그것이 그녀의 컴플렉스가 되어버렸다. 필살기 "지옥 회오리"로 갈기갈기 찢겨버린 적의 모습이 지옥같았기 때문에 히어로 협회로부터 본명에 "지옥"이라는 단어를 붙인 히어로명을 받게 된다. 단독 행동 주의인 타츠마키를 넘기 위해서 오랜 시간 동안 B급 1위를 쭉 지켜와 B급 히어로를 모은 "후부키 그룹"이라는 파벌을 결성. 자신이 점찍은 자를 권유하여 권유를 거절한 자는 "신인 없애기"라고 말하며 히어로 활동을 할 수 없도록 방해했었다.

 

필살기는 주위의 물체(작은 돌이나 자갈 등)를 초능력으로 부유, 선회시켜 상대에게 부딪히는 "지옥 회오리", 대 초능력자용의 방어기 "염류 회전폭풍".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