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어나더완결작
Another
アナザー
최근수정 2018-12-20 21:09:20
유저평점
8.18
마스터평점
랭킹: 1080위 6 인기도: 11,160,240 프리미엄: 696 감정가: 7,440,16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TV
화수 : 12
러닝타임 : 24분
등급 : 15세
방영일 : 2012.01.10
종영일 : 2012.03.27
장르 : 미스터리,호러,초자연,스릴러,학교
프로듀서 :  Lantis KadokawaShoten Toho KlockWorx BandaiNamcoLiveCreative NTTDocomo
홈페이지 : 

 

배경:

1998년 봄, 겉보기엔 평범해 보이는 일본 시골의 요미키타 중학교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http://www.another-anime.jp/

Wikia: http://animanga.wikia.com/wiki/Another

엔하위키: http://mirror.enha.kr/wiki/Another#s-6.3

 

 

줄거리:

지금으로부터 26년전, 1972년: 요미키타 중학교에는 미사키라는 성적이라면 성적, 체육이라면 체육, 못하는게 없었고 학생들 사이에 인기가 많던 멋진 여학생이 있었다.

하지만 3학년으로 학년을 올라가면서 봄에 미사키는 사고로 죽게 된다.

반아이들은 물론, 선생님도 좋아했던 학생이었기에 충격에 빠진 3학년 3반..

그때 누군가가 말한다: 미사키는 저기에 있어.

그 말 이후부터 모든 사람들이 미사키가 마치 살아있는 것 처럼, 아직 그들과 함께 있는 것 처럼 행동하기 시작한다.

이들의 연기는 졸업 때까지 이어져서 미사키를 위해 따로 자리도 마련하여 3반은 다같이 졸업한다...

이런 행복한 결말 인줄 알았으나..!

저주의 시작은 이제부터였다.

 

미사키의 반이 졸업한 후 바로 다음해부터 매년 3학년 3반에서 한달마다 이 반과 관계가 있는 사람이 죽는 의문의 사건들이 일어난다.

이 저주는 26년동안 이어졌다...

미사키의 죽음 후 26년이라는 세월이 지난 현재, 1998년 봄, 사카키바라 코우이치는 이 반으로 전학온 학생이다.

그는 첫날부터 이상한 분위기의 반을 보고 의아해 한다.

반의 학생들은 뭔가 불안해 보이고 겁을 먹은 듯한 느낌이 물신 나는 이 곳.

특히 그는, 메이 미사키라는 안대를 착용하고 언제나 혼자서 그림을 그리는 예쁜 여학생에게 끌리게 된다.

우연인가? 그녀의 이름은 공교롭게도 26년전에 사고로 죽은 미사키와 똑같다..

모든게 정상을 벗어난 3학년 3반.

학교의 다른 반들에게서도 배척 당하는 느낌이 강한 이곳은 과연 어떤 비밀을 감추고 있는 건가?

이 안대를 차고 있는 특이한 소녀는 26년전 사건과 지금까지 이어진 저주의 비밀을 풀 열쇠를 가지고 있을까?

그런 가운데 반장인 사쿠라기 유카리가 비참한 죽음을 당하고 코이치는 비밀의 해답을 찾기위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설정:

일본 시골 학교이며, 시간대는 1998년. 따라서 전화의 전파가 잘 닿지 않는 경우도 있다.

체육 수업은 보통 합동 수업 (1,2반과 4,5반)이지만 3번반은 따로 받는다.

3학년 3반은 위원장이 남녀, 대책 위원장이 따로 존재한다.

요이야마 북 중학교는 공립으로 협동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무언가 규칙을 가지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