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자판귀연재중
최근수정 2021-04-25 16:20:25
유저평점
6
마스터평점
랭킹: 368위 · 인기도: 2,395 프리미엄: 35 감정가: 1,59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작가:  윤정민
화수 : 
등급 : 
시작일 : 2018.03.05
완결일 : 
연재일 :장르 : 스릴러
홈페이지 : http://comic.naver.com/webtoon/list.nhn?titleId=703850&weekday=

배경)

 

시간적 배경 - 현대

공간적 배경 - 대한민국

 

줄거리)

 

자판기에서 내가 원하는 것이 나온다!? 우수상 수상작

 

설정)

 

자판귀일반적인 자판기와 비슷한 빨간색의 자판기처럼 생겼다. 위쪽에는 '당신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라는 문구가 쓰여져 있고, 그 밑에는 동전 투입구, 자판기 이용방법 등이 있다.

 

< 이용 방법 >

1. 동전을 넣고 이용 시작을 누르면 무의식중 가장 원하는 것이 나온다. 단, 그것은 사물이 아닐 수도 있다.
2. 자판기에서 나온 것은 이용 마침을 누르면 회수된다.
3. 자판기는 동시에 여러 사람의 이용이 불가능하다. 한 사람이 이용 시작을 누르면 자판기는 이용 중이 되어 이용이 불가능하고, 이용중인 사람이 이용 마침을 눌러야 이용 가능 상태가 된다.
4. 1인당 최대 이용 기간은 1주일이다. 1주일이 지나면 모든 것은 강제 회수된다.
5. 후회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이용해야 한다.

※ 주의 사항
단 이용자가 사물의 소유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시, 그 사물은 타인에게 귀속되어 이용마침을 눌러도 회수되지 않는다. 그러나 이용자에게는 이용 위반의 책임이 뒤따를 것이다. 따라서, 소유물의 양도는 절대 금한다.
 
또한 자판귀는 한 번 이용한 사람에게는 더이상 보이지 않아 재사용할 수 없다.

현재까지 나온 모습을 보면, 시간이 지나거나 아니면 더 많은 사람이 자판귀에 불행을 얻을 수록 더 강해지는 듯 하다. 초창기와 달리 현재는 여러 방법으로 사람을 홀린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