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오다는 너프를 받았으면 받았다고 반드시 언급을 해줍니다
심령탐정 | L:0/A:0
3/310
LV15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2-1 | 조회 6,577 | 작성일 2024-01-25 07:40:5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다는 너프를 받았으면 받았다고 반드시 언급을 해줍니다

 

 

 

 

 

 

 

 

 

 

 

 

 

 

 

 

 

 

 

 

 

 

 

거프는 너프를 받은 상태라고 몇차례나 언급해줍니다

 

 

 

 

 

 

 

 

 

 

 

 

 

 

 

 

 

 

 

 

 

 

 

특히 후지토라가 사보를 봐줬다는 언급은 정말 여러차례 언급 해줬고 

 

 

 

 

 

 

 

 

 

 

 

마리조아에서 대장이 실력발휘 못한것도 몇차례 언급해줌 

 

 

 

 

 

 

 

 

 

 

 

  

 

 

위처럼

 

오다는 "너프를 받았으면 받았다"  "봐줬으면 봐줬다"  "제대로 실력발휘할 수 없는 상황이었다"

반드시 언급을 해줍니다

 

만약 언급을 안 해줬다??

그럼 설령 너프가 있었다치더라도 싸움에 지장을 줄 정도의 너프는 아니었단거임

 

 

 

쿠잔이 의족달고 싸워도

루치가 니카한테 3대나 쳐맞고 스튜시한테까지 당한뒤 조로와 싸우고 있어도

 

저는 쿠잔이 불리했니 루치가 불리했니 이런 추잡한 변명은 안 합니다

 

왜냐.... 만약 쿠잔이 너프가 있었다면....루치가 너프가 있었다면..... 반드시 오다가 언급을 해줬을거거든요

근데 그런 언급이 없었기 때문에 그걸 변명삼는건 잘못된거라 생각합니다 

 

 

개추
|
추천
12
반대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심령탐정
루피가 루치 때문에 세라핌 때문에
키자루와 소모된 채로 싸웠다는 언급이 있었던가요??

만약 루피가 정말 너프 요소가 있었다면 반드시 오다가 언급을 해줬을겁니다
근데 그런 언급은 전혀 없었죠

오히려 하루나 지났고 거기에 고기까지 먹는 묘사가 있었을뿐이죠





키자루가 워낙 강하게 그려지니까 믿기 어려울테고
그래서 루피가 소모된 채로 싸웠니 뭐니 등등 말도 안 되는 변명들을 해대는데
진짜 추합니다 이제 인정할건 인정하세요
2024-01-25 12:01:25
추천0
[L:5/A:172]
빛자루
알려줘도 모르죠 ㅋㅋ
2024-01-25 08:39:30
추천0
심령탐정
물론 알아들을거라 기대는 안 합니다 ㅋㅋ
2024-01-25 11:49:02
추천0
맘스터치짱
글잘쓰셧슴.. 개추
저 당시에
사보가 후지토라 이긴다 / 야마토가 로쿠규 이긴다
이 말 진짜 많이 봤는데 유독 저 둘을 좋아하는 팬들 원게에 많았던거같음 (캐릭터좋아하는건 그럴수있다고 생각..)
근데 이 발언했던 사람들 어느새 다 사라짐ㄷㄷ
2024-01-25 19:39:16
추천0
심령탐정
감사합니다! 이제서야 파밸이 제자리를 찾아가는 것 같습니다 ㅋㅋ
2024-01-25 20:58:36
추천0
[L:44/A:575]
NO1
좋은데요 예리하시네요
2024-01-30 16:00:16
추천0
심령탐정
감사합니다!
2024-01-30 17:15:18
추천0
Aimyon
굿
근데 쿠잔은 다리 한짝 녹았는데

사카즈키는 ㄹㅇ 그냥 전신 흉터가 끝이면 너무 가오 떨어지네 쿠잔 ㅋㅋ
2024-01-31 05:53:09
추천0
심령탐정
그래도 10일이나 싸웠고 아마 마지막 한합으로 인해 다리가 잘렸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카이누도 귀 살짝 날라가긴 했습니다 ㅎㅎ
2024-01-31 07:28:09
추천0
[L:8/A:98]
약물소넨
원잘알이니까 티어표 한번 쓰셈
2024-02-01 22:00:58
추천0
심령탐정
허허... 말이라도 감사합니다
2024-02-01 22:51:51
추천0
[L:10/A:67]
등신측정기
Good
2024-02-03 13:36:17
추천0
심령탐정
굿!
2024-02-03 15:18:06
추천0
유린저
먼 아직도 대장드립이야 빡대가리 새끼야

사황따가리됀놈이 쿠잔 아오키지인데 이젠 그놈은 대장도아니고

사간이야
2024-02-05 08:45:3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통합연구분석에는 무성의한 글을 작성시 정지될 수 있습니다.
츄잉
2021-09-18 0 1439
정보공지
[필독] 통합리뷰분석 게시물을 작성해주세요.
츄잉
2021-08-11 0 1874
6408 원피스  
앞으로 진행될 신들의 싸움, 등장 시기는 언제로들 예측하는지? [13]
Aimyon
2024-02-14 1-1 3597
6407 원피스  
원피스는 과거보다 현재를 보는게 옳다 [6]
무의식극의
2024-02-06 3-3 3098
6406 원피스  
패기/능력/피지컬별 원피스 정리 연구글 [7]
무의식극의
2024-02-05 0-0 2766
6405 원피스  
에그헤드 이후 현상금 예측 [1]
무의식극의
2024-02-05 0-0 2080
원피스  
오다는 너프를 받았으면 받았다고 반드시 언급을 해줍니다 [14]
심령탐정
2024-01-25 12-1 6577
6403 원피스  
에그헤드 루피와 키자루의 목표와 개념 [5]
무의식극의
2024-01-23 7-0 3904
6402 원피스  
오니가시마 카이도우 vs 루피 분석 [12]
만신이학
2024-01-20 1-1 4358
6401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춘피
2024-01-10 0-0 502
6400 원피스  
에그헤드에서 루치는 루피한테 개털렸나?? [47]
심령탐정
2024-01-09 13-5 6279
6399 원피스  
상디형제는 일란성 이란성섞인 복합성 쌍둥이다 [14]
존나패고싶다
2024-01-02 0-1 3422
6398 원피스  
불의상처남은 사우로가 맞을것이다 [38]
심령탐정
2023-11-30 4-1 11268
6397 원피스  
샹크스와 버기 [6]
유아독존
2023-11-21 0-5 7595
6396 원피스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딸딸이왕
2023-11-15 0-0 1334
6395 원피스  
구원의 주먹 (FIST OF HEAVEN) [4]
putMyarmorOn
2023-11-14 7-0 10447
6394 원피스  
쿠마가 기계가 된 이유. 사진 없음. [10]
싸닥션
2023-11-09 2-0 9505
6393 원피스  
돈키호테 도플라밍고의 가족애는 재평가를 받아야 한다 (부제: 그는 가족애랑 동료애 따위는 조금도 없는 인간 말종이다) [13]
설정덕후
2023-11-09 8-0 5781
6392 원피스  
혁명군이 성장하면서 새로운 3대 세력이 될 가능성이 있을까? [5]
몽상가
2023-11-02 0-0 5379
6391 원피스  
샹크스는 사황에서 은퇴하면 해적 사냥꾼이 되지 않을까? [4]
몽상가
2023-10-30 1-0 6044
6390 원피스  
델린저 정체는 도깨비 [5]
유린져
2023-10-29 0-0 6034
6389 원피스  
루피와 키자루는 서로 동등한 조건에서 싸웠다 [57]
심령탐정
2023-10-28 12-6 7967
6388 원피스  
16개의 섬 [6]
이카루히
2023-10-27 2-0 5763
6387 원피스  
오다피셜로 또다시 드러난 원피스최강자 거프의강함 [5]
원피스지식박사
2023-10-26 0-0 8450
6386 원피스  
은부 예상 [6]
이카루히
2023-10-25 5-0 469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